반응형

그 동안 티스토리 관련 된 시중에 많은 책들을 읽고 호기롭게 도메인까지 입혀가면서 시작을 하였는데요.

 

역시 공부한 대로 그리고 다음(카카오)에서 알려주는 데로 정책 위반하지 않고 포스팅을 하나 하나 몇 시간을 정성들여 적는 가운데, 남들이 말하는 소위 다음 저품질 증상이 나타 났네요.

 

사이트 주소를 다음 검색창에 넣었을 때, 잘 노출이 되어 지던 내 블로그(사이트)가 나오지 않고, 키워드로 검색이 잘 되던 글 들이 전부 모두 뒤에 페이지로 노출이 되어 버리네요 ㅠㅠ

 

도무지 아무리 생각하고 보아도 다음 정책 위반이나 저품질 위반 하거나 한 적이 없이 유용한 정보성 포스팅을 정성 들여 썼는데 말이죠.

 

고객 센터에 현재 문의 중인데, 답변과 그 과정을 한 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기분 찝찝하게 주말을 맞이 하였지만, 그래도 오랜만에 데이트도 하고 즐거운 이번 주말을 보내었답니다.

서면 각방 덮밥 집 내 스타일 ㅋㅋㅋ


 

코로나 19 여파고 외출도 거의 못하다가 진짜 서면을 몇 달만에 방문을 하였는데요. 와~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기분도 좋지만, 횡한 거리는 아쉬움을 자아내더라고요.

 

예전에 점심 때 한 번 방문해서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오랜만에 덮밥류가 먹고 싶어 서면 밥집 맛집 각방을 대중교통을 이용해 찾아 갔답니다. 

 

깨끗하고 아담한 분위기의 내부와 외관 모습이 감각적인 인테리어라 깔끔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맛집은 이렇게 메뉴가 단순해야한다고 생각하는데, 단촐해 보이는 메뉴 구성이지만, 먹어보면 이 메뉴만 팔아도 충분하겠다는 생각이 들게 된답니다.

 

우리 일행은 연어 덮밥과 소고기 덮밥을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선불이라 먼저 결제를 하면 오픈 주방에서 분주하게 음식을 만들어 한 상 한 상 차려 내어 준답니다.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하면서 맛도 좋아서 상당한 가성비를 보여주는 서면 밥집 각방 맛집의 음식들이랍니다.

 

 

 

소고기 덮밥은 달걀 노른자를 위에 얹어 쓱싹 쓱싹 비벼서 한 입 먹으면 숟가락을 정말 멈출 수가 없을 만큼 맛과 식감이 일품이랍니다. 따뜻한 국과 샐러드 그리고 생강 절임과 단무지가 나와 풍미를 더해 주더라고요.

 

밥도 잘 지어 바알 하나 하나 소고기와 양념과 씹히는 식감도 끝내 주더라고요.

 

개인적으로는 덮밥이 생각하면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두툼하게 썬 연어가 먹음직 스러운 비주얼을 자아내며 등장을 하였는데요. 

 

연어가 두툼해서 식감도 넘 좋고 밥 자체도 잘 양념이 되어 있어서 그 자체로도 훌륭한 한 끼 식사였답니다. 소고기 덮밥과 연어 덮밥 중에 어느 것이 맛이 좋았냐고 누군가가 물어보면, 결정을 할 수 없을 만큼 각각 다른 매력을 보이며, 만족스러운 행복한 저녁 식사 였답니다.

 

다음 번에는 매운 삼겹 덮밥과 닭꼬치 덮밥을 기약하며...

소고기 덮밥과 연어 덮밥의 퀄리티를 생각하면 무조건 맛있을 것 같네요.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단체 모임은 자제 해야 하지만, 집에만 너무 있기 보단 삼삼 오오 기분 전환도 하시고 2021년에는 다들 좋은 일들만 일어나시길 바랍니다. 어려운 자영업자분들도 늘 화이팅입니다 ^^!

 

 

정말 맛나게 먹은 소불고기 덮밥 영상으로도 한 번 보아요~.

 

▼ 서면 각방은 대중 교통을 타고 가도 쉽게 찾아 갈 수가 있답니다.

 

 

제대로 다시 다음 저품질? 에서 탈출해서 제대로 노출이 되면 일상적인 제 이야기도 많이 들려드리고 소통도 하도록 할게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