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법 놀라운 장면들로 화제를 나으며 답답한 코로나 상황을 시원한 가창력과 절절한 호소력 짙은 음악으로 힐링 시간을 만들어 주는 미스트롯 2 열풍 속이랍니다. 2020년 한국을 강타한 트롯 열풍과 함께 미스트롯을 통해 배출한 임영웅 씨는 시대의 아이콘이 될 정도로 인기가 작년 한 해 대단한 인기로 가요계에 자리 잡으며 성공을 보여 주었답니다.

 

트로트 새 아이콘 임영웅 이후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을 꿈꾸며, 그 뒤를 이을 미스트롯 여왕을 꿈꾸며 미스트롯여제를 찾기 위한 여정의 경쟁이 막바지에 치닫아 가는 중인데요.

 

 

매 회 방송마다 수많은 화제를 낳으며 치열했던 지난 방송 이후 트롯여제를 뽑기 위해 대국민 응원 1차 투표를 전격 오픈하면서 그 대장정의 시작의 막을 본격적으로 알려왔습니다. 온 대한민국이 들썩일 정도로 관심을 보여 주고 있는 것을 실감 할 수가 있답니다. 애청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미스트롯 2 투표 순위 투표하기 방법을 쉽게 알려드릴께요.

 

매일 뉴스에서 확인 되는 어마 어마한 갱신되는 투표수와 댓글 수를 기록 중인 미스트롯 2 의 저력을 실감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우리도 미스트롯 2 투표 순위 투표하기 투표방법 쉽게 따라 하기.


이제는 대한민국을 넘어 미스트롯 글로벌 여제의 탄생을 꿈꾸며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 뒤를 이을 우승상금 1억 5천만 원과 함께 고급 벤츠 세단, 그리고 조영수 작곡가 신곡을 받을 주인공은 미스트롯 2 투표하기 투표방법을 통해서 매일 한 표씩 자신이 응원하는 가수에게 힘을 더해 봅시다!

미스트롯 2 투표하기 방법 온라인 방식 첫 번째 스마트폰 이용법

 

① 첫 번째로 알려드리는 휴대폰 신청 방식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 앱 '카카오 톡' 어플에 접속을 해주세요.

 

 

② 폰 화면 아래 하단 메뉴에서 '#'버튼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가주실 바래요.

 

 

③ TV 화면 상단의 카카오 TV 메뉴 선택하신 뒤 아래로 내려서 '미스트롯 2 투표하기' 스페셜 페이지 접속으로 넘어가 다음 화면으로 넘어 가주실 바래요

 

 

④ 스마트폰 화면에 나오는 다양한 출연진 중에서 본인이 선택하고 싶은 나만의 트롯여제 7명을 선택한 뒤 투표를 진행해주시길 바래요.

 

* 투표는 매일 1인 1표로 선택이 가능하며, 1인 7명 투표가 반영이 된다고 합니다. 해당 음원 투표는 추후 결선 점수에 반영이 되게 됩니다. (탈락자 제외)

 

 

⑤ 미스트롯의 투표는 매일 1번씩 가능합니다. 첫 번째 폰 투표 방법인 카카오 앱을 이용한 투표 뿐만 아니라 PC나 웹을 통해 다음 검색창에서 "미스트롯"을 검색한 뒤 투표배너를 통해 진행하는 투표방법도 가능한데요. -아래서 설명-

 

미스트롯 2 투표하기 방법 온라인 방식 두 번째 스마트폰 웹화면, PC 화면 이용법

스마트폰 웹화면이나 PC 화면 다음 검색창에서 투표 진행 할 수가 있습니다.


 

① PC화면에나 휴대폰 웹 화면에서도 다음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창에서 '미스트롯'을 검색을 눌러 주시길 바래요.

 

 

② 검색 후 나오는 화면 바로 아래에 나오는 미스트롯2 배너를 클릭 해 주시길 바래요.

 

출연자 투표 아래에 다오는 출연진 중에 자신이 응원하시는 7명을 선택해 하루 한 명을 투표가 가능하답니다.

미스트롯 2 투표 순위의 경우 투표가 진행 되고 방송이 진행 됨에 따라 투표하기 해당 페이지에서 차후 확인 가능하답니다.

미스트롯2 화제의 인물들... < 조회수 상위 순위 명장면 >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구독자가 어마어마한 핫이슈를 가장 먼저 장식했던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음악 크리에이터 버블디아도 출연해서 비와 외로움을 열창하을 하며 노래 실력을 뽐냈답니다. 기존에 이미 유명한 음악 전문 유튜버로 많은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그녀도 출연해서 시원한 높은 가창력을 뽑아낸 장면이 역시 그녀의 닉네임을 확인 할 수 있었답니다.

 

높은 고음 열창의 무대 노래가 시작 전 심사에 앞서 임영웅은 "음악 유튜버에게 길을 열어준 분이다"라고 소개가 되었답니다. 버블디아의 "비와 외로움"은 그녀의 특기인 고음을 살려서 열창적인 무대를 선사 하였는데요. 그러나 편곡 때문인지 불안정한 고음 흐름을 지적받으면서 하트는 9개밖에 받지를 못해 아쉬움을 보여주며, 여전히 화제의 노래를 보여 주었답니다.

 

 

이미 음원차트를 점령하면서 많은 팬들도 확보한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해가다 지난 음원 사건 등으로 구설수에 올라 요즘 방송에서 잘 볼 수 없었던 송하예도 출연해 그녀의 노래 실력을 뽐내었는데요. 시청자들의 귀를 호강시키는 감성 가득한 노래로 개인적으로도 팬일 만큼 감성 호소력 짖은 음원 강자로 좋은 곡을 보유하고 있는 송하예기 때문에 기대감을 가득 안고 시작하였는데요.

 

그녀의 노래에 앞서 인터뷰에서 송하예는 "발라돌에서 트롯돌로 변신하고자 한다"라고 말하면서 '가인이어라'를 열창으로 노래를 보여주었답니다. 그녀의 노래가 끝난 후 고음에서 너무 먹는 소리가 났다는 지적을 받았지만 하트 11개를 받으면서 예비합격자에 이름을 당당히 올리는 모습을 보여 주며 박수와 응원을 받았는데요.

 

 

매회 화제를 몰고 있는 방송 이후 제2의 송가인, 임영웅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드는 윤태화는 "엄마가 깨어나서 저랑 행복하게 살도록 열심히 해놓고 있겠습니다."라고 언급하며 어머니를 향해 '님이여'를 노래를 시작하였답니다.

 

시작 된 그녀의 노래를 듣는 모두를 가슴을 절절하게 만드는 그녀의 목소리에 시청자분들의 마음에 문을 열 수밖에 없는 무대였답니다. 노래가 끝난 후 심사위원인 조영수는 "저음 중음 고음 모두 완벽하게 해냈다"라고 강력한 우승 후보로 선꼽으며 심사 평가를 마치더라고요.

 

멋진 노래 무대와는 다르게 안타까운 그녀의 사연인 뇌출혈로 쓰러진 어머니를 향한 절절한 사모곡으로 감동과 함께 여운을 남겼는데요. 어린시절 부모님의 사업실패로 어린 시절 외할머니 손에 자란 윤태화는 돌아가신 할머니에게 가수로 성공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선택한 가수의 길은 '12년 무명가수'시간으로 녹록지 않은 세월을 보내왔었는데요. 무명 가수이다보니 아르바이트를 계속해야 하는 생활의 연속이었지만 노래가 좋아 포기 않았으며, 이번 출연을 통해 "무명이 길어 실력이 없다는 편견도 깨트리고 싶다"라고 각오를 밝히면서 앞으로의 그녀의 행보가 기대가 되더라고요.

 

 

왜소한 몸과 달리 반전의 파워풀한 노래를 보여 주며 선을 차지한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홍지윤은 송가인의 엄마 아리랑을 선곡해 시청자들의 눈길 도장을 찍는 모습을 보여 주었답니다. 이쁜 외모와 가려리고 깜찍한 인형 같은 모습과는 다른 파워풀한 '반전 보이스'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훌륭한 열창을 보여 주며 시청자 분들의 눈길을 끌며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어 주었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